모바일 메뉴 닫기
 
Community

게시판

Q&A

제목
21년도 상반기 입학관련 문의
작성일
2020.10.19
작성자
문의
게시글 내용
안녕하세요, 21년도 상반기 입학관련 몇 가지 문의드립니다.
확인 후 피드백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[원서접수]
2020. 11. 16(월) ~ 11. 20(금) 기간 동안 온라인 접수가 아니라,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로 진행되는지 문의드립니다.
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 시, 서류 도착/제출 여부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

[재직증명서/경력증명서]
현재 직장에 재직 중입니다. 재직증명서/경력증명서는 회사 양식이 아니라, 국민연금 사이트에서 발급 받은 ‘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’ 서류로 대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 (현 직장명 및 근무기간 기재되어 있음)

[추천서]
직장에서 추천 받아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가 아니라면, 추천서는 필수로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지 문의드립니다.
답글2020.10.29


 안녕하세요


 생활환경대학원에 문의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

 [원서접수]

 2020. 11. 16.(월) ~ 20.(금)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만 가능하시며, 

온라인 접수는 진행하지 않고 있으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.


 [재직증명서/경력증명서]

 경력증명서 발급이 어려우신 경우, 말씀하신 방법으로 대체가 가능하오나

 재직증명서의 경우 직장내 양식 및 원본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.


 [추천서]

 추천서는 필수서류는 아닙니다.


 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행정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 감사합니다.


 행정팀 문의T.02-2123-39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