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21년도 상반기 입학관련 몇 가지 문의드립니다.
확인 후 피드백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[원서접수]
2020. 11. 16(월) ~ 11. 20(금) 기간 동안 온라인 접수가 아니라,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로 진행되는지 문의드립니다.
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 시, 서류 도착/제출 여부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
[재직증명서/경력증명서]
현재 직장에 재직 중입니다. 재직증명서/경력증명서는 회사 양식이 아니라, 국민연금 사이트에서 발급 받은 ‘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’ 서류로 대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 (현 직장명 및 근무기간 기재되어 있음)
[추천서]
직장에서 추천 받아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가 아니라면, 추천서는 필수로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지 문의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