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3차원 렌더링 프로세서의 픽셀 레스터라이재이션 처리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으로, 텍스쳐 맵핑 수행 이전에 첫 번째 깊이 검사를 수행하여 불필요한 텍스쳐 맵핑의 수행을 제거하고, 프래그 메모리를 사용하여 간단하고 쉽게 일관성 문제를 해결하며, 깊이 읽기 및 검사를 두 번 수행하여 픽셀 캐쉬 메모리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으므로, 가격, 성능, 전력 소모 측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다.프래그 메모리, 픽셀 캐쉬 메모리, 깊이 읽기, 깊이 검사
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