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
 

학생활동

01.SWAN
SWAN은 Social Welfare Association Network의 줄임말로 연세대 - 서울대 연합 동아리입니다. 2014년도에 처음 시작하여, 학기 중에는 각 학교별로 다양한 사회복지관련 도서나 논문에 대한 토의를 진행하고, 그 내용을 종합하여 학기 말에는 두 학교 학생들이 모여, 책 관련 발제 및 공동토의회를 가집니다. 방학 중에는 연합 봉사활동을 통해 실천현장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봄과 동시에 친목을 도모하게 됩니다. swan은 타 학교 학우들과 의견을 나누고, 폭 넓은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배움의 공간입니다.
02.심심풀이
심심풀이는 자유롭게 서로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고 악기의 화합을 맞추는 밴드를 추구하는 연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밴드 소모임입니다. 매년 4개의 큰 공연인 봄 대동제, 여름 정기공연, 가을 사림제. 겨울 정기공연을 주 기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큰 행사 사이에 한강공원 버스킹, 신촌 버스킹 등의 활동 또한 겸하고 있습니다.
심심풀이는 그 이름의 뜻대로 누구나 편하게 음악을 즐기러 올 수 있는 단체이며 공간입니다. 고도의 음악적인 실력 향상 추구보다는 서로가 음악으로 하나가 되어 구성원간의 친목을 다지고, 하나 된 밴드로써 무대에 서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연습에 임합니다.
함께, 그리고 다같이 음악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사회복지학과 학우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심심풀이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