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기관 학술지

제목
『언어사실과 관점』 JAMS 투고 안내(2022.1~)
작성일
2022.01.07
작성자
언어정보연구원
게시글 내용

안녕하신지요?
연세대학교 언어정보연구원입니다.

저희 학술지 <언어사실과 관점>은 2022년 2월 발간 예정인 제55집부터 한국연구재단의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(Journal Article &Management System-JAMS2.0)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.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아 래----------------------

<언어사실과 관점>은 2월, 5월, 11월, 세 번 발행되는 연세대학교 언어정보연구원의 학술지입니다.


본래 5월, 11월호는 국문, 2월호는 영문 특별판으로 발행을 하였으나,
올해부터는 모두 국문으로 발행을 하게 되었습니다. 물론 영문 원고도 투고하실 수 있습니다.
국어학, 언어학 등 다양한 인문학 분야의 자료 기반 연구들을 기다리겠습니다.


* 저희 <언어사실과 관점>은 투고 자격 조건이 따로 없습니다.
  JAMS 회원 가입 후 투고마감일까지 논문과 심사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* 투고는 <언어사실과 관점>  JAMS(https://ilis.jams.or.kr/)로 부탁드립니다.
* 투고 마감일이나 논문 형식에 대해 문의가 있으시다면 편집간사에게(languagefnp@hanmail.net)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논문 심사 규정 및 투고 규정 등 자세한 내용은 학회지 편집 규정 참조(웹사이트: http://ilis2.yonsei.ac.kr/)


여러 선생님들의 옥고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【중요】

논문 작성 시 반드시 준수하셔야 할 내용이 있습니다. 반드시 첨부파일을 열람해 주십시오.


● 영문 초록(논문 마지막 페이지)은 필수 사항입니다. 영문 초록의 경우 별도의 검수는 이루어지지 않으며, 책임은 저자에게 있습니다.
● 논문투고 시 ‘연구윤리서약서’와 ‘저작권 이양동의서’, ‘저자 인적 사항’, ‘유사도 검사 결과 파일’을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. 저자 인적 사항의 경우 심사 전 편집위원회에서 확인 후 철저하게 따로 보관하고 있으며, 투고자 요청 시 파기합니다.
● ‘연구윤리서약서’와 ‘저작권 이양동의서’는 논문 투고 안내 메일을 통해 첨부해 드리고 있으며, ‘유사도 검사 결과 파일’은 KCI 문헌 유사도 검사 서비스(https://check.kci.go.kr/)를 실행하신 후 검사 결과 파일을 업로드해 주시면 됩니다.
● 논문을 투고하신 후 <제출 버튼>을 꼭 누르시고 제출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해 주십시오.


<언어사실과 관점> 편집위원회 올림.

첨부
등재지 [언어사실과 관점] JAMS 투고 안내.zip
이전글
『언어사실과 관점』 kci 등재학술지 유지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