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Community

게시판

공지사항

제목
2023-2학기 수강철회 안내
작성일
2023.09.20
작성자
행정대학원
게시글 내용

2023-2학기 수강철회 안내


1. 수강철회 신청기간: 10. 27.(금) ∼ 10. 31.(화)


2. 수강철회 신청방법: 수강철회원(첨부양식)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해당과목 담당교수의 승인을 요청하신 뒤, 해당 이메일을 행정팀(gspa@yonsei.ac.kr)으로 전달(FW) 혹은 해당 이메일을 캡쳐(필수제출)하여 수강철회원과 함께 행정팀(gspa@yonsei.ac.kr)으로 제출


3. 참고사항

  가. 철회기간 이후에는 수강철회가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.

  나. 수강철회한 과목은 이수학점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.

  다. 수강철회 후 4학점 이상이 남아야 합니다.

  라. 철회된 과목의 성적표에 W(withdraw)가 표시됩니다.

  마. 학점과목을 철회할 경우 졸업 등에 필요한 이수학점 미달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철회 전 본인의 이수학점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
행 정 대 학 원


첨부
수강철회원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