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게시판

Notice Board

제목
[필독]학부모 강의건물 출입통제 및 교내주차 안내
작성일
2022.12.29
작성자
과학영재교육원
게시글 내용

과학영재교육원 교육을 실시하는 과학관 및 과학원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교육과 연구, 실험, 세미나 등이 이루어져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.

그러나 출입 통제를 준수하지 않은 일부 학부모들로 인한 소음 발생 및 과학관 내 편의시설 이용에 불편을 겪는 대학 내 구성원(학생 및 교수)으로부터 지속적인 민원이 제기되어 왔으며, 2020년 이후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과학영재교육원 대면교육 및 행사 진행 당일 학부모 출입통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학과장 회의 결의사항으로서 결정되어 공문으로도 요청을 받은 상황이기에 과학영재교육원에서도 따라야 하는 점 이해해주시고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강의건물 출입 통제에 따라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학부모님께서는 학생회관 또는 외부 편의시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교내 주차요금 체계 및 주차장 이용 관련 사항은 연세대학교 홈페이지에서 '주차안내 → 일반 주차안내' 공지(아래 링크)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(주차권은 제공하지 않으며, 동일문으로 10분 이내 출차 시 무료).

https://www.yonsei.ac.kr/sc/campus/parking2.jsp


※ 과학관 및 과학원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학부모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이전글
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
2023학년도 재원생 온라인 강의실 이용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