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목
- 재원포기서 양식 및 제출 안내
- 작성일
- 2022.12.21
- 작성자
- 과학영재교육원
- 게시글 내용
-
1. 재원포기서 제출 안내
재원포기 의사가 있는 학생은 재원포기서를 제출 바랍니다.
- 제출방법 : 재원포기서 양식(첨부파일) 활용하여 작성 → 스캔 후 이메일 제출 (학생 및 보호자 서명 또는 도장 필수)
- 이메일 : mathsci@yonsei.ac.kr※ 6월 30일까지 제출 시 교육비 환불절차 및 추가 제출서류 안내
2. 교육비 환불 규정
1) 3월 1일 ~ 개강 1일 전(입교식 전날)까지 제출 시 전액 환불
※ 입학포기서 및 진급포기서 제출 절차는 1월 말 홈페이지 공지
2) 개강일 ~ 6월 30일까지 재원포기서 제출 시 50% 환불
※ 7월 1일 이후 환불 불가. 단, 개강 후 타 지역 학교 전출 또는 해외 이주 등 부득이하게 재원 불가한 사유 발생 시 별도 문의
- 첨부
- 재원포기서.hwp
- 이전글
- 결석계 양식 및 제출 안내